(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다비치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inst 버전 클립을 통해 수록곡 ‘I wish(아이 위시)’ 멜로디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실은 픽업트럭에 기댄 다비치가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비치는 손을 위로 쭉 뻗은 발랄한 포즈와 계절감에 걸맞은 퍼 재킷으로 통일감을 선사하며 친자매 이상의 훈훈한 케미를 발산했다.

또한 클립을 통해 일부 공개된 수록곡 ‘I wish’의 멜로디는 서정적이고 아련한 느낌으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경쾌한 미디엄템포의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와는 상반된 정적이고 따뜻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와 함께 ‘I wish’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펼친다. 다비치는 앨범 발매 전 멜로디를 미리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연말을 더욱 따뜻하고 화려하게 장식해줄 다비치의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에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