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키지 (사진=방송캡처)
펫키지 (사진=방송캡처)


배우 이태선이 예능에서 신선한 활약을 선보였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임팩트 넘치는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이태선이 JTBC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이하 '펫키지') 5회에서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잡으며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tvN 예능 프로그램 ‘런(RUN)’으로 강기영과 인연을 맺은 이태선은 강기영의 반려견 푸푸와 똑닮은 자신의 반려견 ‘뭉이’와 함께 ‘펫키지’를 방문했다. 여행지로 서핑의 메카 양양을 찾은 그는 ‘개’스트와 출연진들을 아우르는 친화력부터 수상 레저도 자유로이 즐기는 스포츠맨 면모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며 눈길을 끌었다.

예능 ‘런(RUN)’과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로 달리기, 농구를 모두 섭렵한 이태선은 반려견 뭉이와 함께 패들 보드, 비치 발리볼을 즐기며 막바지 여름휴가의 묘미를 더했다. 비록 뭉이는 패들 보드 대신 자유 수영을 선택했지만, 뭉이도 챙기며 수상 레저를 즐기는 그의 여유로운 모습은 훈훈함마저 자아내기도.

한편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태선의 쿨한 반전 매력과 더불어 유기견 출신인 뭉이와의 첫 만남 이야기와 둘의 높은 교감이 느껴지는 일상 케미는 많은 반려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힐링을 선사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서로 다른 온도차에서 느껴지는 반전 면모로 신선함을 선물하고 있는 배우 이태선. 매 작품마다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추후 행보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다음 작품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겨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