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천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 2일 공개된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5일 오전 9시 15분경 유튜브 2천만 뷰를 돌파해 글로벌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전소미는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 공개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달성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에 이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이틀이라는 단기간에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달성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성과다.
'덤덤(DUMB DUMB)'은 발매 직후 벅스 2위 진입은 물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정오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소미의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순수한 소녀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전 세계를 하이틴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솔로 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