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위시카페',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100만원 기탁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위시카페' 회원들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손길을 뻗었다.

'임영웅 팬들과 함께하는 위시(WISH)카페'는 지난 1일 대구 중구청을 방문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위시카페 운영자인 배정희 씨는 "전국에서 찾아온 임영웅 가수 팬들이 대구 위시카페를 찾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마음을 모으고 있다"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뜻깊은 일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매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임영웅 가수의 팬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으로 관내 저소득 주민들께 이웃사랑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뜻깊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대구 중구청은 기탁된 성금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위시카페'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님 팬분들과 함께 위시(WISH)카페는 오늘 7월1일 대구 중구청을 방문하여 성금 백만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위시카페를 찾아주신 손님들과 임영웅님팬분들 덕분에 좋은 기부 할수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위시카페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소원을 다 이뤘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임영웅 팬카페 '위시카페는 지난 5월 10일에도 이웃을 위해 선행을 실천한 바 있다.

최근 영웅시대 제주와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도 선행을 알렸다. 이들은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작년부터 꾸준히 자발적인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이같은 모습은 주위에 훈훈함을 안기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힌편,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팬들의 사랑 속에 매일 성장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