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 비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4월 2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Apink 보미의 비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제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가 4월 2일 오전 7시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라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달성한 오색황토 비누 신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오제끄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매김했다.

또한 아토피로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황토 제품을 애용하는 Apink 보미를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로 발탁, 방송사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던 중 롯데홈쇼핑에 첫 런칭 편성되었다. 롯데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1개입 3세트,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3개입 4세트를 59,900원 특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제끄의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경상남도 청정지역 고성에서 직접 채취 가공하여 만든 오색황토 비누로, 저자극 세안과 각질 및 피지 제거가 가능하며 얼굴부터 바디케어까지 한번에 전신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즉각적 수분량 개선 및 유지효과에 도움,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 두피 각질 개선에 도움, 메이크업 세정효과에 도움, 항균력 테스트 완료, 피지 개선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황사, 환절기 등 외부 유해요인들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오제끄는 이번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롯데홈쇼핑 런칭과 Apink 보미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롯데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여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2일 오전 7시시 본방을 시청하고 SNS 에 본방사수 인증을 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오제끄의 신제품인 모공 순싹 레디 패드를 본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내용은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된 ‘롯데홈쇼핑 런칭 특별 기획 세트’ 는 오는 4월 2일오전 7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