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광' 임영웅, 손흥민 축하
SNS에 축하 메시지 게재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선수"
축구선수 손흥민(왼쪽)과 가수 임영웅/ 사진=인스타그램, 텐아시아DB
축구선수 손흥민(왼쪽)과 가수 임영웅/ 사진=인스타그램, 텐아시아DB
가수 임영웅이 축구선수 손흥민의 '푸스카스상' 수상을 축하했다.

임영웅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글과 함께 손흥민의 수상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온 국민이 힘든 이 시기에 멋진 골로 큰 기쁨과 감동을 주는 손흥민 선수의 앞날을 계속해서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손흥민은 이날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진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2020'에서 '푸스카스상'을 수상했다.

'푸스카스상'은 한 해 동안 열린 전세계 축구 경기에서 나온 가장 환상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는 11명의 후보 가운데 팬(50%)과 축구전문가 패널(50%)의 투표를 합산한 점수로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12월 번리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약 70m를 드리블 돌파해 골을 넣어 이 상을 받게 됐다.

이에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이 뜨거운 응원을 쏟아낸 가운데, 축구선수 출신이자 축구 팬인 임영웅도 세계 최고의 골을 넣은 손흥민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를 접한 팬들 역시 "두 분 다 사랑한다", "손흥민과 임영웅이라니, 내 사랑들", "축하합니다" 등 응원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마스터로 참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임영웅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온 국민이 힘든 이 시기에 멋진 골로 큰 기쁨과 감동을 주는 손흥민선수의 앞날을 계속해서 응원합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