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 폭발적 반응에
제작진, B컷 연달아 공개
원진아♥로운 3단 스킨십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티저 포스터 B컷/ 사진=JTBC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티저 포스터 B컷/ 사진=JTBC 제공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제작진이 배우 원진아, 로운이 담긴 티저 포스터에 이어 B컷을 공개했다.

오는 1월에 찾아올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완벽주의 선배 윤송아 역을 맡은 원진아와 설렘을 자아낼 후배 채현승 역의 로운의 케미에 기대감이 뜨겁다.

특히 둘의 달콤한 퇴근길 키스와 ‘일도 연애도 나랑 해요, 선배‘라는 채현승(로운 분)의 도발적인 고백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추가로 공개한 무빙 포스터 영상 역시 30일 오후 기준 온라인 조회수 21만 뷰를 돌파했을 정도로 이미 윤송아(원진아 분)와 채현승의 케미에 빠져든 예비 시청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러한 열띤 반응에 힘입어 무빙 포스터에 삽입된 포스터 B컷의 원본들을 최초로 공개해 설렘주의보에 정점을 찍는다. 두 사람의 입술이 닿기 직전 오롯이 서로만을 바라보던 가슴 떨리던 순간과 서로의 심장소리가 들릴 정도로 꼭 껴안은 포옹, 설렘의 여운을 남기는 눈맞춤이 담겨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

이에 극 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마케팅팀에서 사수와 부사수로 만나게 될 윤송아와 채현승이 과연 어떤 워러밸(Work&Love Balance)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연애 로망을 자극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라이브온‘ 후속으로 2021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