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특집, 환생 편
'아무노래' 신드롬 잇는다
"무조건 챌린지 할 거야"
'아무노래' 신드롬 잇는다
"무조건 챌린지 할 거야"
!['런닝맨' / 사진 = SBS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7/BF.23113552.1.jpg)
지코는 앞서 아무노래 챌린지로 이효리, 청하, 강한나 등 핫한 스타들까지 모두 따라 하게 하는 '아무노래 신드롬'을 일으켰는데, '런닝맨'에서도 올해 초 방송된 '묻고 더블로 던져!' 편에서 '담지효' 송지효가 지석진과 챌린지 했던 영상 조회수가 약 110만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지코는 '런닝맨'에 출연해 송지효와 깜짝 챌린지까지 선보여 '아무노래 챌린지'는 담지효도 움직이게 하는 마성의 챌린지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이번 오프닝에서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챌린지를 공개했고, 멤버들은 "무조건 챌린지 할 거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코가 멤버들에게 직접 이번 챌린지의 트레이드마크인 부채질 춤 노하우를 전수했고, 멤버들은 동작 하나하나 따라 하며 런닝맨 표 'Summer Hate 챌린지'에 불을 지폈다.
런닝맨 공식 몸치 송지효도 초집중해 따라 하는가 하면, 김종국과 유재석은 지코 특유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따라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코를 능가하는 유연한 춤 동작으로 지코에게 인정받은 멤버까지 생겼다.
한편, 런닝맨 표 'Summer Hate' 챌린지 현장은 5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