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X청하, 콜라보 성사
두 번째 '곡팜' 프로젝트
'역대급 콜라보' 예고
'곡팜' 6회 예고/ 사진=Mnet 제공
'곡팜' 6회 예고/ 사진=Mnet 제공
가수 자이언티와 청하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4일 방송되는 Mnet 숏폼 예능 '곡팜(곡FARM!)' 6화에서는 래퍼 기리보이에 이어 자이언티의 두 번째 콜라보 주인공인 청하와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4월 29일에 발매된 '곡팜' 첫 프로젝트 음원 '농담처럼'은 발매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자 다른 가수들도 관심을 가지고 자이언티를 방문하게 된다.

핫한 신인 아이돌 크래비티와 지상렬이 자이언티를 찾아왔지만 결국 무산되고, 우연히 식당에서 청하를 만나게 된 자이언티와 일당들. 원래부터 청하와 같이 작업을 하고 싶어하던 자이언티는 적극적으로 그에게 대시를 하고, 결국 곡을 파는데 성공한다.

'대세 여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에게 곡 판매에 성공한 자이언티의 녹음실은 흥겨운 파티 분위기에 물든다. 하지만 갑자기 예상치 않은 손님이 방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깜짝 손님의 정체와 청하와의 콜라보 작업기는 4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곡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이언티와 기리보이의 케미를 볼 수 있는 짝사랑 감성 발라드곡 '농담처럼'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0위권대를 진입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며 '곡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두 번째 '곡팜' 프로젝트 청하와 자이언티의 음원은 오는 18일 정오 발매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