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4월 요정의 컴백
새로운 색 담은 퍼포먼스
몽환적+아름다운 멜로디
'엠카운트다운' 에이프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엠카운트다운' 에이프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세계가 팬들을 찾았다.

에이프릴은 23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의 타이틀곡 'LALALILALA'와 수록곡 'Oops I'm Sorry'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Oops I'm Sorry'로 귀환을 알린 에이프릴. 이들은 매력적인 댄스와 더불어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의 'LALALILALA'를 연이어 선사했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에이프릴의 신곡 'LALALILALA'는 '밤'과 '별', '사랑'과 '꿈'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느낌과 다이내믹하고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 곡이다.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메시지가 몽환적인 분위기에 녹아들어 매력을 더했다.

수록곡 'Oops I'm Sorry'은 연인을 애타고 질투 나게 만드는 귀여운 가사를 가진 곡. 에이프릴의 특유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22일 새로운 미니앨범 'Da Capo'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에이프릴. 이들의 'LALALILALA' 무대는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