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7 포함 총 19명 출연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 순회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사진제공=TV조선
지난 14일 최종순위 발표를 마지막으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종영됐다.

시청률 35.7%(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국민 예능으로 자리 잡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출시하는 음원마다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티켓 판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콘서트까지 장악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가 오늘(23일) 전국 투어를 함께 할 출연진을 전격 공개해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아이돌 팬덤처럼 탄탄한 팬덤을 꾸리며 진의 왕관을 쓴 임영웅을 비롯해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 그리고 최종 7인에 선정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23일 발표된 19명의 출연진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1차 투어 일정인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이들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가득 찬 무대를 통해 방송의 뜨거운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눈호강과 귀호강 모두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연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