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X장도연X허재X라비X전소미 참석
'부러우면 지는거다' 첫방송 비하인드 대방출 예고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생중계
'부러우면 지는거다' 포스터./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포스터./사진제공=MBC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부럽지’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는 5MC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가 참석해 첫방송 전·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고,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세 커플의 다음 이야기를 미리 본 5MC들을 통해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깨알 스포일러도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럽지’의 지숙, 이두희, 이원일, 김유진 PD, 최송현, 다이버 이재한 세 커플은 꾸밈없는 리얼 연애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일과 사랑 모두를 지키기 위한 커플들의 진심은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설렘과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동시에 안겼다. 또한 MC들의 적재적소 현실 리액션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부럽지’의 온라인 기자간담회 생중계는 MBC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부럽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장성규-장도연-허재-라비-전소미 참석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