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
지드래곤,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
지드래곤, 대마초 흡연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기소유예. 검찰은 지드래곤이 지난 5월 일본에서 대마초를 피웠고, 모발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은 일본 투어 중 팬이 권한 담배를 두세 모금 흡입한 뒤 버렸던 상황에 대해 진술했으며 검찰은 지드래곤이 초범인데다 흡연양도 적어 마약사범 양형 처리 기준에 미달한 수준의 성분이 검출됐고, 대학생인 점을 고려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 지드래곤과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으로서, 그들을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 소속사로서 더욱 조심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10 아시아
이제 아이돌에게도 기미상궁이 필요한 시대.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 캬라멜, ‘방콕 시티’에 이어 ‘샹하이 로맨스’로 10월 13일 컴백. ‘마법소녀’, ‘아잉’의 조영수 작곡가가 곡을 쓴 ‘샹하이 로맨스’에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앨범에는 김희철의 닉네임인 ‘우주대스타’로 표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오렌지 캬라멜 후속곡은 부루마불 하다가 정하는 건가요.

KBS 에 신면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송종호, 186cm의 큰 키 때문에 불편했던 에피소드 밝혀. 97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송종호는 “초반에 로우 앵글로 많이 찍혔는데 얼굴이 좀 빵처럼 나왔다”는 애로사항과 함께 “현대극에서는 발판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다리를 자꾸 벌리니까 나중에는 앵글을 좀 올려주셨다”는 제작진의 배려를 전했다.
10 아시아
전 오징어로 나올까봐 TV에 못 나가는 걸요.

온스타일, 오는 8일부터 영화 로 알려진 쥬이 디샤넬이 주연을 맡은 시리즈 방송. 지난 9월 20일 미국 FOX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 은 동거하던 남자친구와 헤어진 ‘제스(쥬이 디샤넬 분)’가 인터넷 광고를 보고 3명의 싱글남과 하우스메이트가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보도자료
이것은 썸머어장.

KBS 에 출연했던 브로큰발렌타인, 오는 14일 홍대 V-Hall에서 단독공연. 브로큰발렌타인은 경연 당시 선보였던 곡들과 자작곡, 그 동안 다른 공연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게스트로는 에 함께 출연했던 밴드 블루니어마더와, 올해 야마하 아시안비트 코리아 파이널 우승팀인 AUX가 출연한다.
10 아시아
객석에서 인규 엄마 만나면 인사할 것 같아요.

장근석,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파트너인 김하늘의 자신에 대한 호칭 밝혀. 에서 지은(김하늘)의 펫 모모가 되는 강인호 역을 맡은 장근석은 “김하늘 누나는 나를 근석이라고 부른 적이 없다. 모모라고 부른다. 촬영할 때부터 영화 홍보 하는 지금까지 여전히 휴대폰에 나를 모모라고 저장해 놨더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펫이 없는 누나들은 일단 부장님 번호라도 ‘모모’로 저장해 봅시다.

채널A, 내년 초 박정희 전 대통령의 일대기를 조명한 (가제) 방영 예정. 동아미디어그룹의 종합편성TV 채널인 채널 A는 12월 1일 개국과 함께 미니시리즈 과 가족 드라마 을 방송할 예정이며 내년 초에는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을 방송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의 장녀 캐스팅은 박사모 투표로?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