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어떤 결혼은 끝나고 배우 윤희석, 오는 11월 12일 다섯 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윤희석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예비 신부와 만났으며 윤희석의 소속사 측은 “최근 윤희석 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곁에서 큰 힘과 용기가 되어 준 사람이라고 들었다.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난 것 같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10 아시아
어떤 결혼은 시작되며
클레오 출신 한현정, 최근 횡령 및 감금과 폭행 등에 대한 주장을 펼치며 공방전을 벌였던 중국인 무 씨와의 결혼 사실 인정. 한현정의 전 소속사 측은 “무 씨와 한현정은 혼인 관계이나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고, 한현정이 이 사실을 얘기하지 않았던 것은 그동안 성격 차이로 무 씨와 별거 중에 있었으며 중국이 아닌 국내 방송매체를 통해 직접 (결혼 사실을) 말하고 싶어 숨겨왔던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중국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무 씨와 의류사업을 하고 있는 한현정은 부부 간의 일로 피해를 준 점을 반성하며 현재 화해를 한 상태로, 당분간 중국에서 머물 것으로 전해졌다.
10 아시아
어떤 결혼은 끝날 듯하다가도 계속되네요.
ADVERTISEMENT
보도자료
아무라도 데려오면 다행인 거죠.
MBC, 오는 12일 한가위특집 ‘최고의 며느리감을 찾아라’ 방송. ‘최고의 며느리감을 찾아라’는 양승은, 강다솜, 이진, 김초롱 등 네 명의 여성 아나운서가 춤, 노래, 코미디, 요리, 퀴즈 대결 등을 펼치며 시어머니 대표 전원주, 시아버지 대표 이정섭, 시누이 대표 장영란 등의 심사를 거쳐 최고의 며느리감으로 선발되는 버라이어티쇼다.
10 아시아
하지만 며느리 삼으라고 아나운서 뽑은 건 아닐 텐데요.
성시경, SBS 추석특집 의 내레이션을 맡아. 은 의 연출 기법을 차용해 박현빈, 김경진, 슈퍼주니어 동해를 비롯한 여섯 명의 남자연예인과 쥬얼리 은정, 강예빈, 김하은 등 다섯 명의 여자 연예인이 출연해 24시간 동안 합숙하며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10 아시아
“잘 자요” 대신 “안 생겨요”로 마무리 해 주시구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동수의 솜털세안법과 여운의 모발관리법 부탁드려요.
최근 탈세 의혹으로 세무조사를 받아 수억 원 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은 배우 김아중, “탈세가 아니라 세무대리인과의 의사소통과정에서 발생한 착오이며 추징된 세금은 충실히 납부 하겠다”는 입장 밝혀.
10 아시아
누구나 세금은 제대로 내야죠. 그런 의미에서 가나다순 대신 추징금 액수 순으로 조사해 보아요.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