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11일 새벽 교통사고 당해
시크릿, 11일 새벽 교통사고 당해
시크릿, 11일 새벽 서울 올림픽대로 양평나들목 인근에서 교통사고 당해. 시크릿 멤버들이 탑승한 승합차는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되었으며, 이 사고로 멤버 징거가 갈비뼈가 골절되는 등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 운전자와 나머지 멤버들도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나 경미한 부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 컴백도, 연말 시상식도, 크리스마스 공연도 다음이 있으니까요. 아쉬움보다는 너무 심각한 부상이 아니라는 다행스러움을 먼저 기억하기로 해요.

MBC, 12월 11일 발행한 특보를 통해 2013년 3월 일일 사극 방영 사실 알려. 새롭게 제작되는 허준은 허준의 어린 시절을 조명하며 최완규 작가가 집필하고 김근홍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된다.
보도자료
10. 2000년에 방영된 MBC 의 가장 큰 유행어를 기억하기로 해요.
“줄을 서시오~!”

KBS N, 오는 1월 1일 여성채널 KBS W개국. KBS W는 ‘여자, 삶을 리드하다’는 슬로건 하에 여성의 자기계발과 사회적 자아실현을 도와주는 방송 콘텐츠를 통해 채널 정체성을 강화 할 예정이다. 또한 MBC 플러스미디어에서도 MBC 라이프를 여성 전문채널 MBC 퀸으로 개편 출범할 계획을 밝혔다. 25-45세 여성을 주 시청층으로 예정하는 MBC 퀸은 미용,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도자료
10. 여성을 위한 채널이 필요할 만하죠. 공중파에서는 아침마다 고부갈등을 조장하고 주부를 왜곡하는 프로그램들이 넘쳐나고 있으니까요.

정형돈, 12월 23일 방송 예정인 SBS ‘런닝맨’에 출연. 이날 방송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아 섭외된 정형돈 외에도 박상면, 부가킹즈의 주비트레인, 류담, 슈퍼주니어의 신동 등이 출연하며 이미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정형돈은 11일 새벽, 아내가 쌍둥이 딸을 출산한 사실이 SNS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속에와 정발산기슭곰발냄새타령부인사잘해에게 첫 선물로 아빠의 런닝맨 우승을 기원합니다!

신현준과 이수근, 오는 21일 종영을 앞둔 SBS 의 후속 프로그램 진행자로 발탁. 프로그램과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방송은 파일럿 편성을 거쳐 정규 편성이 결정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신현준 씨, 이수근 씨 아무래도…… 정신차려야겠어요이개편하는세상속에!

이정진, JYP와 전속 계약 체결. 이정진은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박진영의 조언으로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로써 JYP는 최우식, 박주형 등이 소속된 연기자 매니지먼트 부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10. 이정진 씨 이제는…… 정신차리세요삼촌들질투의십자포화수지와같은회사속에!

EBS 이 주관하는 ‘2012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으로 코어 매거진 선정. 1999년 결성 후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0년 재결성 한 코어매거진은 올해 첫 EP를 발매했다. 또한 우수상은 적적해서 그런지, 심사위원 특별상은 마일스 어웨이가 수상했다.
보도자료
10. 올해의 넘버원 루키가 선정되었습니다. 일 년 한정 루키의 즐거움 만끽하세요.

보아, 2013년 1월 26일 한국에서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 BoA Special Live 2013 : Here I am >이라는 이름의 이번 콘서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20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보도자료
10. 여전히 온리원 그녀의 공연이 13년만에 퐈이너어어얼뤼 현실이 되었습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