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철, 와이낫, 좋아서하는밴드, 오지은, 갤럭시익스프레스, 지난 1일 뇌출혈로 쓰러져 입원중인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본명 이진원, 이하 달빛요정)을 위해 쾌유 기원 모금공연 기획. 홍대 앞 클럽 타에서 10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이 공연의 티켓은 장당 2만 원으로 전액 달빛요정의 치료비에 쓰일 예정이다.
10 아시아
지금이 바로 역전만루홈런을 날릴 때입니다.

3일 방송된 SBS <대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24.5%로 일일시청률 1위. 2위는 18.7%를 기록한 MBC <황금 물고기>가 차지했다.
보도자료
신 7에서 복통을 일으키고 신 25에서 췌장암 진단을 받는 <황금 물고기>의 자이로드롭 전개는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인 거죠.

장혁, 한예슬 등의 소속사 ㈜iHQ, MBC <선덕여왕>의 김영현-박상연 작가, MBC <보석비빔밥>의 임성한 작가 영입. 김영현-박상연 작가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를 집필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김영현-박상연 작가가 <뿌리 깊은 나무>를 쓰고 임성한 작가가 <바람 잘 날 없어도>를 쓰면 되겠군요.

배우 고수,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극진가라데를 1년 정도 배웠다”고 밝혀. 그러나 고수는 “무도를 하면 괜히 없어도 될 공격적인 면이 생기는 거 같다. 남과 더 부딪히게 되고. 자기 방어도 좋지만 방어라는 건 공격이 있어서 생기는 거니까 아예 그런 것 자체가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그만뒀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고비드의 얼굴만 봐도 있던 공격성이 사라집니다.

미스 A의 수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 <드림하이>의 여주인공 고혜미 역에 캐스팅. 고혜미는 제 2의 조수미를 꿈꾸는 성악가 지망생으로 겉으로는 도도하고 당당하지만 집안이 몰락해 할 수 없이 기린예고에 진학한 뒤 삼동(김수현)과 진국(옥택연)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10 아시아
혜미 : (삼동과 진국을 내려다보며) 나 같은 여잔 처음 본 것 같은데 왜 나를 판단하니 내가 혹시 두려운 거니.

2PM의 준호, 4일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 3> 녹화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 ‘I`ll be back’으로 결정된 사연 밝혀. 준호는 “(박)진영이 형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으로 열 곡 정도를 만들었는데 멤버들 모두가 타이틀곡 감이 아닌 거 같아 열곡 모두를 반환 시켰다. 열 번 모두 택연이 직접 전화를 걸어 퇴짜를 놓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택연의 역할 : 랩, 댄스, 키, 고릴라 목에 방울 달기

제 25회 2010 골든디스크 시상식 후보작 발표. 12월 9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총 10개 부문에서 수상자가 결정되며 ROCK 부문의 후보로는 뜨거운 감자,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컴백마돈나밴드, 남격밴드 등이 올랐다.
보도자료
파머스 밴드는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