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중, 일본 소속사 에이벡스로부터 일본 활동 중지를 받은 것에 대해 공식입장 밝혀.
그룹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중, 일본 소속사 에이벡스로부터 일본 활동 중지를 받은 것에 대해 공식입장 밝혀.
그룹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중, 일본 소속사 에이벡스로부터 일본 활동 중지를 받은 것에 대해 공식입장 밝혀. 에이벡스는 이들 3인의 한국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가 폭력단과 관계가 있다며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한 바 있다. 이에 동방신기 3인은 씨제스의 대표가 폭력단과 관계가 없으며, 에이벡스와의 계약 단계에서 에이벡스가 불합리한 조건을 내세우다 결국 폭력단 연계를 이유로 활동 중지 통보를 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 3인은 에이벡스가 계약 변경을 강요하다가 자신들이 이에 응하지 않자 일방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기에 오히려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나, 믹키유천 외 2인은 선비의 도리에 어긋난 어떤 부끄러운 일과도 연루되지 않았소”라 말해준다면 누구라도 고개를 끄덕일 텐데요.

가수 MC몽, 고의 병역기피 혐의로 불구속 입건. 그동안 병역면제를 위해 고의로 생니를 뽑은 혐의를 받았던 MC몽에 대해 서울지방경찰청 경제범죄수사대는 “연예 활동을 위해 수 회에 걸쳐 허위 사유로 군 입영을 연기하고 정상저작 기능의 치아를 발치하며 치아 저작기능 점수 미달로 병역을 기피”했다며 MC몽을 비롯한 소속 기획사 대표, 병무 브로커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수사대에 따르면 MC몽은 정상기능을 회복할 수 있는 치아임에도 불구하고 차후 임플란트를 하겠다고 발치를 요구해 2개의 어금니를 고의 발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것이야말로 완전 리얼이고 소름 돋는 일.

Mnet 에 출연 중인 엠블랙, 서울대학교 청강생 시험 전원 불합격. 엠블랙은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의 마지막 프로젝트인 촬영을 위해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청강생 시험을 봤지만 지난주 방송분에서 미르와 지오가 불합격 통보를 받은데 이어 이번 16일 방송분에서는 나머지 세 명의 멤버도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
보도자료
차라리 이번 방송이 배움은 명문대 안에만 있는 게 아니라는 걸 보여주면 좋겠군요.

KBS 마지막 회, 시청률 50%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지난 16일 막을 내린 는 전국 시청률 50.8%(TNmS 기준)을 기록하며 2007년 MBC 이후 3년 만에 시청률 50%대를 기록한 드라마가 됐다.
보도자료
그리고 마지막 회가 끝나는 순간 MBC와 SBS는 올레를 외쳤을지도 모르죠. 아, 그런데 그 다음 작품에는 비와 다니엘 헤니가…

배우 이종혁, 공연기획사 간부의 뮤지컬 배우 폭행 사건에 대해 미투데이를 통해 심정 밝혀. 지난달 22일, 뮤지컬 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모 씨는 제작사 간부에게 밀린 출연료를 요구하다 쇠망치로 폭행당한 바 있다. 이 일에 대해 이종혁은 “내 친구가 뉴스에 나왔다. 망치로 머리를 맞아 죽을 뻔했다”며 “아직도 착취와 폭력이 난무한 뮤지컬 바닥”에 대해 “배우들 돈 줄 능력 없으면 제작하지 마라”고 일갈했다.
이종혁 미투데이
역시 시대의 양심 김태호 교수님!

방송인, 신정환 사기 혐의로 피소. 현재 불법 해외원정 도박 혐의를 받으며 해외 체류 중인 신정환에 대해 40대 중반의 이모 씨가 사기 혐의로 고소한 사실이 밝혀졌다. 경기도 구리경찰서에 따르면 이모 씨는 “신정환에게 2009년 2∼7월 사이 모두 5차례에 걸쳐 1억 원을 빌려줬는데 갚지 않았다”며 신정환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2010년 9월은 한국 엔터테인먼트 역사의 블랙홀로 기억될지도 모르겠어요.

가수 옥주현, KBS 2FM 의 새 진행자로 발탁. 옥주현은 출산 준비로 에서 하차하는 홍진경을 대신해 을 진행한다. 옥주현의 라디오 DJ 활동은 MBC FM 이후 약 4년 만이다.
보도자료
첫 게스트는 박칼린 음악감독님으로 부탁드립니다.

KBS ‘남자의 자격’ 멤버, 자사의 에 출연. 이들 멤버는 추석특집을 맞아 과거 인기 코너였던 ‘분장실의 강 선생님’을 패러디한 ‘분장실의 이 선생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코너에서 분장실 대선배 이 선생님은 이경규가, 선배들에게 잡혀 사는 막내는 이윤석과 윤형빈, 그리고 안영미가 맡았었던 얄미운 선배 역은 김국진이 맡았다. 이번 특집 방송은 오는 19일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다른 건 몰라도 ‘개그맨의 자격’은 확실히 갖춘 멤버들이로군요.

그룹 UV의 새 싱글앨범에 멤버 유세윤의 어머니가 피처링으로 참여. UV의 새 싱글 ‘MOM’은 명절 때 어머니와 생긴 에피소드를 담은 곡으로 추석을 맞아 유세윤의 어머니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싱글 발매에 맞춰 UV는 자신들과 유세윤의 어머니가 함께한 영상 UCC를 공개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세윤신을 낳으신 성모 여운자 여사님이십니다.

Mnet , 본선 심사기준 바꿔. 는 지난해 시즌 1에서는 심사위원 점수 10%, 사전 온라인 투표 20%, 시청자 투표 70%로 본선 진출자에 대해 심사했던 것과 달리, 이번 본선부터는 심사위원 점수 30%, 온라인 투표 10%, 시청자 투표 60%로 심사위원의 점수 비율을 크게 늘렸다. 이에 Mnet 측은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후보와 그렇지 않은 후보 간 표차가 늘어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심사위원 점수 반영을 늘렸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최근 본 중 가장 마음 아픈 블로그 태그 – 우승자 못 보고 군대 ㄱㄱ.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