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과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 강혜정의 측근은 최근 “타블로와 좋은 관계로 잘 만나고 있다. 다른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좋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좋은 시선으로 보아 달라”고 밝혔다. 이들은 음악적인 취향 등 다양한 부문에서 관심사가 같아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아시아경제
축하합니다. 이 사람들은 정말 ‘음악 듣고 책 읽는 데이트’ 할까요?

박보영, MBC <선덕여왕> 출연제의 거절. 박보영측은 5일 “박보영이 <선덕여왕>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했으나 출연을 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 출연계약도 체결하지 않은 상황에서 출연이 확정된 것처럼 알려졌을 뿐이었다”고 밝혔다. 박보영은 얼마 전 <선덕여왕>에서 주연급 배우의 아역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었다.
보도자료
박보영도 이젠 출연 여부만으로도 화제가 되는군요. (보영아!!!!!!!!!!!!!!!!!!!!!!!!!!!)

임창정, 자신의 친구인 김창렬이 대표로 있는 창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뒤 새 앨범 낼 것으로 알려져. 임창정 측 관계자는 “임창정이 평소에도 친하게 지내는 김창렬과 함께 손을 잡고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앨범 작업도 90% 이상 끝낸 상태”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임창정의 신보도 기쁘지만….. 김창렬이 기획사를 차렸단 말인가요!!!! ㅜㅜ

이미숙, 지난 4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자신이 처음으로 조연을 맡은 것에 대해 “내가 주인공이고 아들이 조연인 줄 알았다. 송승헌과 연정훈이 내 아들로 캐스팅된 후에도 내가 연기를 잘하니까 같이 해도 괜찮겠다고만 생각했을 뿐이다. 이 드라마는 힘이 안 들어도 잘 가더라. 나는 더불어 가는 맛을 몰랐던 것”이라고 말해.
보도자료
언젠가 이혜영-이미숙-정애리가 모여 신화 그룹을 두고 싸우는 드라마 한 편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1人. (제목은…. <ㅎㄷㄷ>?)

강병규, 5일 상습 도박 혐의로 법원으로부터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아. 법원은 이밖에도 강병규에게 160시간 사회봉사 명령도 내렸다.
아시아경제
WBC에 배팅볼 투수로 봉사를 하는 것도 (……)

록 밴드 노이즈가든, 오는 14일 서울 홍대클럽 <프리버드>에서 고별콘서트를 열어. 이는 보컬리스트 박건이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면서 그룹의 해체가 결정 돼 열기로 한 것이라고. 노이즈가든은 지난 1999년 2집 앨범 발매 이후 실질적인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다.
보도자료
10년을 기다려 단 한 번의 공연을 보게 되겠군요.

MBC 라디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수기공모를 통해 선정된 청취자 두 명에게 1톤 트럭을 증정하는 이벤트 열어. 이 이벤트는 16일부터 두 달 동안 ‘나의 1톤 창업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어려움을 딛고 다시 일어선 과정과 행복한 미래에 대한 계획 등을 진솔하게 담아준 청취자 두 명에게 1톤 트럭을 선물한다고.
보도자료
지금 사람들에게는 이런 기적들이 필요한 건지도 모르겠어요.

안젤리나 졸리, 미국 ABC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자신과 브래드 피트가 모두 오스카상 주연부문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 “난 브래드를 응원하고 있다”고 밝혀. 또한 안젤리나 졸리는 자신이 현재, 엄마와 파트너로서의 역할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해 향후 몇 년 동안은 일을 줄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통신
배우가 아닌 브란젤리나家의 여왕님이니까 할 수 있는 말이군요.

유승준, 성룡이 제작과 주연을 맡은 전쟁 액션 영화 <대병소장>에 출연. 5일 성룡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JC그룹 인터내셔널 코리아측은 “유승준이 <대병소장>에서 성룡, 중국배우 왕리홍에 이어 세 번째 비중의 역을 맡아 2월 초부터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유승준은 JC그룹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은 상태다.
보도자료
가고 싶었다던 군대에 못가는 한을 전쟁영화로 푸는 건가요? (…..)

KM <소년소녀 가요백서>에 출연중인 김수현, 한 쇼핑몰에 노출 사진 올라와 논란. 이에 대해 쇼핑몰 사장인 김정환 씨는 사과문을 통해 “수현이는 내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을 알자 도와주겠다며 사이트에 자기 이름을 빌려주고, 모델까지 해줬다. 나한테 돈 한 푼 받은 적 없다. 문제의 사진도 장난치면서 찍었다가 생각 없이 올린 거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걸 생각 없이 올린 거면….. 뭐가 됐든 사업은 안하는 게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