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인기가요’ 셀럽파이브, CLC / 사진제공=SBS
‘인기가요’ 셀럽파이브, CLC / 사진제공=SBS
그룹 셀럽파이브가 걸그룹과 요정미(美)로 대결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셀럽파이브가 ‘안 본 눈 삽니다’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안 본 눈 삽니다’는 셀럽파이브가 최초로 도전하는 발라드로, 그동안 ‘노마이크’를 모토로 댄스 무대에 주력했던 이들의 숨겨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남자친구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친구의 감정을 담은 공감형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AOA 설현의 깜짝 내레이션이 화룡점정이다. 청순 아이돌로 변신한 셀럽파이브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신곡 ‘Devil’로 돌아온 CLC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Devil’은 모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보내는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이다.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가 특징인 CLC의 신곡 무대는 사운드만큼이나 파워풀한 군무가 강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CLC의 매혹적이고 시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끄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그레이시, 노라조, THE BOYZ, 디원스, 레드벨벳, 몬트(M.O.N.T), VERIVERY, VIINI, 선미, 아이즈(IZ), 업텐션(UP10TION), 에버글로우, 오하영, 원위(ONEWE), 유재필(YJP), TARGET(타겟)이 출연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