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V오리지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V라이브 캡처
사진=V오리지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V라이브 캡처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4’) V라이브에서 배우 김새론이 몸치라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연플리4’ V라이브에서 ‘WHO I AM 코너’가 열렸다. 배우들이 직접 문제를 내고 답을 맞추며 캐릭터를 알아가는 시간이다.

“대학교와 촬영장이 같은 배우는?”이라는 질문에 배우들은 모두 김새론을 가르켰다. 알고보니 김새론이 재학중인 대학교가 ‘연플리4’ 촬영 장소 였던 것.

김새론은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촬영하니 신기했다. 대기시간에 가끔 동기 친구들도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평일에도 학교에 있고, 주말에도 학교에 있다보니 내 집같은 느낌이었다. 촬영 쉬는 시간에 수업을 듣고 온 적도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새론은 ‘연플리4’에 새로 합류했다. 김새론은 19학번 재수생이자 응원단 센터인 서지민 역을 맡았다.

역할과 실제 성격과의 차이점을 묻자 김새론은 “극중 지민은 춤을 잘 추지만, 나는 몸치다”라며 “성격은 조금 비슷하다. 내가 좀 더 발랄하다면 지민이는 좀 더 점잖다”라고 밝혔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19일 V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22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