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위키미키 ‘락앤롤’ 티저/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위키미키 ‘락앤롤’ 티저/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LOCK’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중 첫 번째에는 교실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스쿨룩 패션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과 패션 아이템이 각자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위키미키는 다채로운 포즈로 ‘틴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위키미키는 테니스 코트에서 폴로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로 운동복을 맞춰입은 모습이다. 방과 후 동아리 활동을 연상시키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당당하고 열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이 이미지로 ‘스쿨 크러쉬(SCHOOL CRUSH)’라는 이번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앞서 ‘극대화된 틴크러쉬’인 ‘스쿨 크러쉬’로 컴백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의 개인 티저 이미지에 이어 단체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컴백을 예열했다.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 발매의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