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오늘(21일) 디지털 싱글 ‘스포일러(Spoiler(Feat. Babylon))’를 발표한다.
정일훈이 오늘(21일) 오후 6시 자작곡 ‘스포일러(Feat. Babylon)’를 공개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스포일러(Feat. Babylon)’는 전 앨범’ 빅 웨이브(Big wave)’로부터 이어지는 정일훈만의 감수성에 진중함이 덧칠해진 R&B 장르의 곡으로 베이빌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트렌디한 비트 위로 흐르는 잔잔한 템포의 보이스를 통해 래퍼 정일훈이 아닌 보컬리스트로 정일훈의 매력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정일훈은 스포일러 레터를 나눠주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 진행 및 다섯 개의 미니 클립과 쇼트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일훈은 비투비의 ‘MOVIE’, ‘The Feeling’ 등을 비롯해 지난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 ‘Big wave’를 발표하며 프로듀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한편 정일훈의 디지털 싱글 ‘Spoiler(Feat. Babylon)’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