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명당’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예고/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피터필름
‘명당’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예고/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피터필름
영화 ‘명당’이 오는 27일 오후 9시 배우 조승우, 지성, 김성균, 이원근 그리고 박희곤 감독과 함께 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연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명당’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박재상 역의 조승우부터 몰락한 왕족 흥선 역의 지성, 세도가의 야망가 김병기 역의 김성균, 조선의 왕 헌종 역의 이원근, 그리고 ‘명당’을 통해 탁월한 스토리텔링 능력과 치밀한 연출력을 선보일 박희곤 감독이 참석한다.

‘천하대명당을 차지하라’는 콘셉트로로 진행되는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땅을 차지하기 위한 색다른 게임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재미와 배우들의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는 네티즌들이 실시간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영화 속 최고의 명당을 투표하는 등 ‘명당’의 주역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예비 관객들은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