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의 이시영과 지현우의 한 밤 중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24일 한승주(지현우)와 주인아(이시영)의 한밤중 스킨십 1초 전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3일 방송된 1회에서는 인아가 승주가 과거 사고로 인해 호르몬 이상이 생겼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두 사람이 호르몬 검사를 둘러싸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호르몬으로 엮인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인아와 승주가 차재환(김진엽)과 함께 태국으로 출장을 떠나게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셔츠 차림의 승주가 심각한 표정이다. 다른 사진에는 인아의 얼굴을 끌어당길 듯 목 뒤로 갖다 댄 승주의 손이 포착됐다. 인아는 금방이라도 울 듯한 표정이다.

제작진은 “어제 방송에서 티격태격 쫓고 쫓기는 앙숙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절대 가까워질 것 같지 않았던 승주와 인아가 어떤 계기로 ‘로맨틱 호르몬’을 발산하게 됐는지 그리고 앞으로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1’의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유쾌하고 시원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24일 오후 3, 4회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