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에서 지현우가 수술을 집도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둔 23일 신경외과 에이스 한승주(지현우)의 수술 집도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호르몬에 다친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승주가 신경외과 에이스 다운 남다른 눈빛으로 수술을 집도하고 있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됐던 승부욕에 불타는 ‘돌아이’ 면모는 온데간데 없고 냉철한 모습. 또한 이날 제작진은 “승주가 과거 사건을 계기로 신경외과 내 최고의 실력을 갖추게 됐다”고 귀띔했다. 과연 그는 무슨 사건을 겪었으며, 그 결과 얻은 능력은 무엇일까.

제작진은 “첫 방송에서 승주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경외과 ‘에이스’와 ‘쌩 돌+아이’를 오가는 승주의 야누스 같은 모습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23일 오후 10시에 첫 회를 내놓는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