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 수아의 생일파티/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 수아의 생일파티/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설아, 수아가 왁자지껄한 생일파티를 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참 소중한 너라서’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는 생애 최고의 생일파티를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 수아와 친구들은 화기애애하게 생일파티를 하고 있다. 특히 얼굴에 생크림을 묻히고 서로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는 두 아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시안이는 앙증맞은 표정으로 설아, 수아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있다.

동국 아빠는 설아, 수아가 좋아하는 친구 민하를 초대했다. 민하는 설아, 수아의 유치원 친구. 앞서 설아, 수아는 친구 민하를 집으로 초대해 꽁냥꽁냥 노는 모습을 보여 동국 아빠와 시안이의 불타는 질투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설수대 집에 모인 아이들은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신나게 댄스파티도 하는 등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흥이 최고조에 오른 아이들이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모습은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설수대와 친구들의 잊지 못할 하루는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