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배우 손병호, 안무가 최지연 부부.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배우 손병호, 안무가 최지연 부부. / 사진제공=SBS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손병호, 무용수 최지연 커플이 공개된다.

지난 16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손병호는 친근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잠옷 차림으로 소파에 누워 “빛나 빛나”를 연신 외치는가하면 맨 손으로 넝쿨을 뜯어내기도 했다. 최지현이 “아직도 살아있네 손병호, 어우 힘 진짜 세. 사내야 사내”라고 칭찬하자 손병호는 팔을 떨며 물을 마셔 웃음을 안겼다.

또한 손병호는 “강한 남자를 보여주는 킹콩 춤이 있다”며 자리에서 일어서더니 손으로 가슴을 툭툭 치는 춤사위를 보여주기도 했다. 아내에게 윙크를 날리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손병호외 최지연이 잔디밭에서 음악에 맞춰 맨발로 춤을 추는 강렬한 모습이 담겼다.

손병호의 아내 최지연은 창무회 예술감독이자, 한예종 연극연기과와 동덕여대에서 무용을 가르치고 있는 안무가 겸 무용수다.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나 결혼 생활 17년 차에 접어들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