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레인즈, 'TURN IT UP' 티저 공개...'강렬'
캡처" />

레인즈 티저 / 사진=영상
캡처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TURN IT UP’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레인즈 측은 17일 자정 공식 채널들을 통해 레인즈의 새 미니앨범 ‘TURN IT U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레인즈는 폐건물 안에서 원형 대형으로 서로의 팔짱을 끼고 서 있다. 멤버들의 한층 강렬해진 눈빛과 카리스마,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케 하는 단체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적막한 분위기를 깨고 등장하는 효과음은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영상의 끝부분에는 힘 있게 “TURN IT UP”이라고 부르는 부분이 짧게 흘러나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저 영상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인즈는 17일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레인즈의 컴백 열기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레인즈는 지난 16일 ‘MUSIC UP’ 음원을 선공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을 전한바 있다. ‘MUSIC UP’은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레인즈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당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레인즈는 컴백 미니앨범 발매까지 또 다른 버전의 티저 영상를 비롯한 콘셉트 이미지,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