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정소민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이승현 기자lsh87@
배우 정소민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이승현 기자lsh87@
배우 정소민이 “이민기 오빠는 어른 같다고 느껴지는 지점이 있었고 박병은 선배는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귀여웠다”고 말했다.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가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종영 인터뷰에서다.

정소민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서른 살 드라마 작가 윤지호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또 한번 만났다는 호평을 얻었다.

정소민은 배우들간의 호흡에 대해 말하며 “김민석, (김)가은이, (이)솜과는 다 동갑이니까 반말로 ‘야야’거리면서 또래처럼 지냈다. 현장이 너무 재밌었다”고 밝혔다.

정소민은 이어 “이민기 오빠와는 나이 차이가 크게 나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선배 같고 어른 같은 면들이 있다고 느꼈다. 마대표님(박병은)은 현장에 계시면 웃느라 정신없었다. 특유의 호흡이 있어서 귀여운 면모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정소민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종영 후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