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뉴키드 지한솔 비하인드 / 사진제공=제이플로
뉴키드 지한솔 비하인드 / 사진제공=제이플로
뉴키드(Newkidd) 지한솔의 부드러운 매력이 묻어나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일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소년이 사랑할 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한솔은 촬영 준비가 한창인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의자에 앉아 이어폰을 꽂은 채 카메라와 시선이 마주쳤다. 마치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풋풋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뉴키드’라는 팀명은 ‘새 얼굴’이라는 사전적 단어 의미와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뉴 제너레이션 키 오브 더 드림 (New Generation key of the Dream) 에 의미를 함께 붙였다. 가요계에서 계속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으로 지한솔을 비롯해 2001년생 윤민과 진권, 2002년생 우철로 구성된 4인 유닛 -Lemme Spoil u 팀이 부른 신곡 ‘소년이 사랑할 때’를 지난 30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뷰 음원 ’소년이 사랑할 때’는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어린 시절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 10대 소년인 뉴키드 멤버들의 실제 이야기도 담아 공감대를 자극한다.

지한솔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 중이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국민 유닛 투표 결과 6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