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갓세븐 티저 / 사진제공=JYP
갓세븐 티저 / 사진제공=JYP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7일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를 앞두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의 유닛 티저 포토를 선보였다.

갓세븐은 지난 1일 공개된 유닛 티저 3종에 이어 이번에는 흑백 버전 2종을 공개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해당 티저 속 갓세븐 멤버들은 샤프한 비주얼을 뽐내고, 그윽한 눈빛으로 분위기 미남의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갓세븐이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갓세븐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갓세븐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으로 글로벌 대세돌의 인기를 재입증한 바 있다.

갓세븐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일 발매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