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데이식스의 도운 개인 티저 이미지/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의 도운 개인 티저 이미지/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30일 오후 12시 개인 티저의 마지막 주자인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6일 정규 2집 ‘문라이즈(MOONRISE)’를 발매하는 데이식스는 지난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도운의 티저 이미지는 조명을 이용해 서서히 얼굴을 드러내는 감각적인 4분할 사진이다. 도운의 나른한 눈빛과 표정이 성숙한 매력을 발산한다.

데이식스는 올 한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를 진행하면서 6월에는 첫 정규 앨범 ‘선라이즈(SUNRISE)’을 발표했다. 이러한 활발한 음악 활동에 이어 오는 12월 6일에는 정규 2집 ‘MOONRISE’을 발표한다. ‘MOONRISE’에는 신곡 3곡을 비롯해 하반기에 발표한 곡들과 데뷔 앨범의 수록곡 ‘Colors’·’태양처럼’·’이상하게 계속 이래’·’버릇이 됐어’·’Free하게’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8개의 자작곡이 수록된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유려한 코드 진행과 후렴구의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표현이 서툰 남자의 진솔한 고백을 담았다.

‘Every DAY6’ 프로젝트는 공연으로도 이어진다. 그간 데이식스는 매달 자작곡 발표와 함께 공연을 개최했는데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라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한 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데이식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총 25개의 자작곡을 발표했으며 25회차의 공연을 펼쳤다. 2018년 1월부터는 데뷔 후 처음으로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부산·대구·대전 등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