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송지호
송지호
배우 송지호가 중국 예능에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송지호가 배우, 골프선수, 변호사, 벨리댄서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모여 골프대회를 펼치는 중국 예능 ‘우리 골프쳤어요’에 출연했다.

송지호는 남자 출연자 8명 중 작은 얼굴과 굵직하고 진한 이목구비, 깔끔하고 젠틀한 스타일로 첫 등장해 여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송지호는 파트너 선정 순서에서 훈훈한 미소와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로 세레나데를 부르며 기타 연주를 했다. 서툰 연주 실력과 떨리는 목소리였지만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한 그의 모습은 진솔한 매력으로 비춰져 호감도 1순위에 올랐다.

또한 송지호는 파트너와 함께 하는 매 게임을 특유의 달달한 눈빛과 미소로 응했다. 카메라 밖에서도 꽁냥꽁냥 서로를 챙기거나, 손깍지를 꽉 끼고 귓속말로 대화하는 등 다른 팀이 질투하거나 부러워 할 만큼 둘만의 다정함으로 완벽 호흡을 선보였다.

‘한국 남자는 다정하다’라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송지호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섬세하게 챙기는 자상한 매력은 여심을 흔들기에 완벽했다.

송지호는 현재 tvN ‘비밀의 숲’에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순경 박순창 역으로 출연 중에 있다. 드라마 속 씩씩한 모습의 송지호와는 사뭇 다른 예능에서의 달달하고 애정 넘치는 색다른 반전 매력이 송지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송지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