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멜론
사진제공=멜론
뮤직플랫폼 멜론의 오리지널 예능형 콘텐츠 ‘대기실옆오락실VS’가 미니 5집 ‘퍼플(Purple)’로 컴백한 걸그룹 마마무의 허세 배틀과 ‘시골 5일장’ 비트박스 등 반전매력을 담은 영상을 23일 오후 5시 단독 공개한다.

마마무는 ‘대기실옆오락실VS’에서 망가짐을 불사하며 멤버들간 불꽃 튀는 허세 배틀과 MC 권혁수와의 인형뽑기 대결 등을 벌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마무는 먼저 흥 넘치는 허세 댄스를 선보이며 배틀의 물꼬를 튼다. 솔라와 휘인은 허세 가득한 랩 배틀을 펼치며 숨겨왔던 래퍼로서의 끼를 발산했고, 치열한 랩 배틀의 분위기가 정점에 닿을 무렵에는 멤버 전체가 파트를 분담해 싱크로율 100%의 국내 최초 ‘시골 5일장’ 비트박스까지 선사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또 영상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의 노래방 점수도 공개된다. 권혁수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솔라와 화사가 권혁수의 박자변경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를 힘차게 열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대미를 장식한 인형뽑기 대결에서는 마마무 내 ‘뽑기왕’ 휘인이 권혁수와 대결에 나섰다. 지난 편에서 굴욕을 맛봤던 권혁수가 과연 이번에는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마무와 권혁수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대기실옆오락실VS’ 영상은 멜론과 K팝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7개(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유쿠, 웨이보, 투도우 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