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안무 트레일러 영상 캡처
사진=’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안무 트레일러 영상 캡처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멤버들의 드라마 속 타이틀곡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지난 30일 ‘아드공'(연출 고국진) 측은 네이버TV, V LIVE 등을 통해 ‘아드공’ 걸그룹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안무 버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반주에 맞춰 연습실에서 안무를 펼치고 있는 일곱 소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드공’ 속 일곱 멤버는 자신들이 직접 작성한 대본으로 탄생한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서 7인조 걸그룹 옆집소녀로 등장한다.

옆집소녀의 타이틀곡은 그룹 B1A4 멤버 진영이 작곡한 노래로, ‘같은 곳에서’ ‘벚꽃이 지면’ 등 청순한 분위기의 곡들과는 달리 파워풀하고 걸크러시한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아드공’ 제작진은 “오는 6월 중으로 진영이 작곡한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음원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멤버들의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될 예정이며, 배우 임원희, 장원영, 신현준,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도 카메오로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