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내일 그대와’ 신민아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내일 그대와’ 신민아 / 사진=방송 화면 캡처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송마린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신민아가 회를 거듭할수록 사랑스러움과 애절함을 관통하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신민아는 1회부터 만취, 저질 댄스 등 역대급 코믹 연기와 공감을 자아낸 현실 연기로 명실상부한 ‘로코퀸’의 저력을 선보인데 이어, 시간여행자인 유소준(이제훈)의 정체가 드러난 극 중반 이후 비현실적인 상황을 마주한 혼란스러움과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그 존재감을 묵직하게 발휘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된 ‘내일 그대와’ 11회에서 신민아는 처음으로 이제훈의 시간 여행 현장을 목격했다. 열차 안에서 홀연히 연기처럼 사라지는 그의 모습에 놀란 신민아는 복잡 미묘한 심경을 담은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짠하게 만들었다.

이어 11일 방송된 12회에서 해피니스 옥상에 갇힌 신민아는 자신을 찾으러 온 이제훈으로부터 둘 사이에 불행한 미래가 예정되어 있으며 미래의 자신이 헤어짐을 당부한 사실을 듣게 되었다. 이에 신민아는 결혼을 후회하는 미래의 자신을 단호하게 부정하며 현재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애절함을 담은 연기로 두 주인공의 가슴저릿한 로맨스의 중심을 이끌었다.

한편, 12회 말미 서로의 애절한 사랑을 확인하며 끝을 맺은 ‘내일 그대와’는 앞으로 이 들의 사랑과 죽음을 둘러싼 운명이 해피엔딩을 향해 갈 수 있을 지 그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종화까지 4편의 이야기를 남긴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