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샘해밍턴 / 사진제공=SBS ‘백년손님’
샘해밍턴 / 사진제공=SBS ‘백년손님’
‘백년손님’ 샘 해밍턴의 장모가 운전면허시험에 도전한다.

오는 2월 2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는 샘 해밍턴의 장모 허여사가 운전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샘 해밍턴의 장모 허여사는 아침 밥상에서부터 샘서방이 선물한 운전면허시험 문제집을 펴들고 공부에 매진한다.

“공부 많이 했냐”는 샘 서방의 질문에 허여사는 문제집을 펼쳐 보이며 꾸준히 열심히 한 증거를 내보였다. 이에 샘 해밍턴은 장모의 공부를 도와주겠다며 팔을 걷어붙인다. 샘은 식사를 하면서 계속 문제를 내지만 허여사는 열심히 공부한 보람도 없이 묻는 족족 틀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했다.

걱정하는 샘서방에게 허여사는 “반만 넘게 맞추면 되는데 문제없다”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시험시간에 맞춰 집을 나선 두 사람은 면허증용 증명 사진을 찍고 시험장으로 향하게 된다. 샘서방은 신체검사를 마친 허여사를 시험장 앞까지 에스코트하고, 자신감이 넘치던 허여사는 막상 실전에 닥치자 긴장하며 시험을 본다.

면허증용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꽃단장을 한 허여사는 샘서방의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예뻐졌다는 후문. 샘 해밍턴의 장모가 운전면허시험을 한 번에 패스할 수 있었을지, 그 결과는 오는 2월 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백년손님’에서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