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윤지혜_안투라지_스틸[제공=씨제스] (1)-vert
윤지혜_안투라지_스틸[제공=씨제스] (1)-vert


‘안투라지’ 윤지혜가 남다른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지혜가 지난 24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에서 매니지먼트사 대표인 조진웅의 아내 윤세나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남편인 조진웅과의 찰떡 케미와 드라마에 리얼리티를 더하는 역할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윤지혜의 활약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극 중 윤세나(윤지혜)는 밤낮없이 일에 매달리는 남편 김은갑(조진웅)에게 불만을 가지고 예배와 부부 상담 등 자신이 원하는 바를 강요하기도 하지만, 은갑이 비즈니스 때문에 힘들어할 때 가장 먼저 그의 변화를 눈치채고 남편의 안위를 걱정하는 츤데레 아내로 남다른 부부 케미를 뽐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우울증에 빠진 은갑을 위로하다가도 지나치게 감성에 젖어있는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분위기를 깨는가 하면, 딸의 사생활을 간섭하는 남편을 나무라는 등 리얼한 부부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처럼, 윤세나는 화려한 연예계의 모습을 그리는 ‘안투라지’가 보다 현실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존재로 활약했다.

이에, 윤지혜는 “‘안투라지’라는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 무엇보다 ‘세나’에게만은 따뜻했던 ‘츤데레 남편’ 조진웅씨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2017년 새해에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지혜는 영화 ‘아수라’와 tvN ‘안투라지’에서 활약한 데 이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