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멜론
사진제공=멜론
멜론 측이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심사위원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의 생생한 미공개 출근길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K팝스타6’ 심사를 위해 녹화장으로 향하는 심사위원 3인의 소감과 각오가 담겨있다. 박진영은 마지막 시즌에는 꼭 나와줬으면 하는 참가자 상을 확고하게 답해, 다음 방송에서 ‘리액션의 대가’인 그의 리액션을 이끌어낼 참가자가 등장할 지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 그 동안 심사평을 유행어로 만들기도 했던 양현석은 지난 시즌과는 확연히 다른 심사 방향을 제시해 반전 심사평을 예고한다.

이와 더불어 지난 1회 방송에서 따뜻한 음성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유지니의 ‘When We Were Young’의 라이브 음원도 공개된다. 유지니의 무대영상은 방송 직후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일으켰으며, 유지니 음원을 공개해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시청자의 응원에 힘입어 음원 발매가 확정, 이는 오는 26일 정오부터 멜론에서 감상할 수 있다.

멜론은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K팝스타6’ 고화질 풀영상 다시보기 영상 등을 멜론TV를 통해 공개한다. 멜론TV는 ‘K팝스타6’ 외에도 멜론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라이브 영상, ‘주간아이돌’,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타쇼360’ 등 다양한 음악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하고 있다. 멜론TV는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데뷔한 기성 가수부터 연습생, 일반인까지 참가하는 파격적인 오디션이 계속될 ‘K팝스타6’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