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피에스타 차오루 / 사진제공=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피에스타 차오루 / 사진제공=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함부로 배우하게’ 다크호스로 떠오른다.

14일 첫 방송되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통통 튀는 마성의 예능감을 발휘해 김수로까지 끌어당긴 차오루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차오루는 당근과 채찍을 오고가는 김수로의 연기 커리큘럼을 척척 소화하는 근성을 보여주며 엉뚱발랄한 매력과 입담으로 출연진들과 멘토를 발칵 뒤집어놨다.

특히 차오루는 연기를 배우는 순간 만큼은 진지함을 잃지 않으며 연기자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차오루는 모두가 웃는 상황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유명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기했다. 그는 엄청난 집중력으로 동료들과 멘토, 현장 스태프들을 모두 놀라게 만들었다.

‘함부로 배우하게’의 한 관계자는 “차오루는 김수로 멘토가 구성한 연기 커리큘럼을 척척 소화해내는 열의를 보였고 그 누구도 몰랐던 재능을 발휘하며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앞으로도 차오루가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 같아 제작진들도 그의 활약상을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 분들도 차오루의 반전 매력에 깜짝 놀라실 것”이라고 전했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각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7명의 연예인들이 내재된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어깨 너머로 봤던 연기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유쾌 도전기를 그린다. 1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