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KBS2 ‘국수의 신’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국수의 신’ 방송화면 캡처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의 무게중심을 꽉 잡아가고 있는 조재현, 이일화, 서이숙의 실제 촬영 현장 분위기는 어떨까.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궁중전통 국수집 궁락원의 실세로 활약하며 극에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조재현(김길도), 이일화(고강숙), 서이숙(설미자)은 서로를 향해 웃고 있지만 그 속엔 칼을 숨기고 있어 매 회 보기만 해도 살 떨리는 장면들을 탄생시키고 있다.

하지만 극 중 모습과는 180도 다르게 세 사람은 촬영장에서 늘 서로를 배려하고 챙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특히 지난 12회 방송 중 고대천(최종원)이 누워있는 별채 안에서 길도와 강숙이 크게 다퉜던 장면은 두 사람의 갈등이 정점을 찍으며 안방극장을 급속 냉각 시켰다. 이일화와 서이숙 역시 투 샷으로 잡히는 장면이 있을 때면 높이를 맞추기 위해 한 사람이 하이힐을 벗는 등 섬세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관록의 연기는 기본이며 현장에서의 매너와 센스까지 두루 갖춘 명품 배우들의 활약 덕분에 ‘마스터-국수의 신’이 더욱 빛날 수 있다. 극의 탄탄한 기둥 역할을 해내는 세 사람이 이끌어갈 더욱 짙어질 흡입력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