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151223_-_JTBC_헌집줄게_새집다오_김영희,_썸남들로부터_받은_선물_대_공개!
151223_-_JTBC_헌집줄게_새집다오_김영희,_썸남들로부터_받은_선물_대_공개!
‘헌집 새집’ 개그우먼 김영희의 다양한 썸남들이 공개됐다.

셀프 인테리어 배틀 예능 종합편성채널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3회 의뢰인으로 김영희가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그의 방에서 아는 오빠들로부터 받은 선물들이 대량 포착됐다.

김영희는 털털하고 유쾌한 개그우먼 이미지와는 달리 평소에는 천생 여자로 정평이 나있는 터. 그런 그답게 방에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귀여운 인형들이 가득 차 있어 MC와 패널들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영희의 방을 둘러보던 디자이너 김도현은 “선물로 받은 물건도 있냐”고 물었고, 김영희는 “남이 사준 게 많다. 대부분 아는 오빠들이 사준 것”이라 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어 그는 가장 아끼는 인형으로 ‘미셸’을 소개하며 “이것도 아는 오빠가 생일 선물로 사줬다. 생일 선물로 이런 걸 사 주는데 헷갈리지 않겠냐“라고 말해 김영희를 헷갈리게 하는 ‘오빠’가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선물을 본 패널들은 “남자가 여자를 위해 저런 물건을 산다는 건 분명 마음이 있다는 뜻”, “김영희 씨 인기녀였다”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개그맨 동료 허경환은 “죄송한데 본인이 사고 오빠가 사줬다고 거짓말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김영희를 헷갈리게 한 ‘아는 오빠’가 누구일지는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