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이민우
이민우
신화 이민우가 프로젝트팀 ‘제라지다’와 손잡고 신곡을 공개한다.

오는 24~26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온 더 레코드 & 오프 더 레코드(ON THE RECORD & OFF THE RECORD)’를 개최하는 이민우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팀 ‘제라지다’와 함께 작업한 신곡 ‘숨결’을 깜짝 발표한다.

이민우와 신곡 작업을 함께한 ‘제라지다’는 신화의 ‘온더레코드’, ‘그래’, ‘기브잇투미(Give it 2 Me)’, 이민우 싱글 앨범 ‘이프유(If You…)’ 수록곡 ‘오버드조(Overdoze)’ 등 오랜 시간 신화 앨범과 이민우의 솔로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김도현(디브로)과 뮤직비디오 감독 겸 DJ 쿨케이, 싱어송라이터 새미가 소속된 프로젝트 팀이다. 지난 11월 바스코와 리아가 참여한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는 18일(금) 공개되는 제라지다의 신곡 ‘숨결’에 특별 아티스트로 신화 이민우가 참여,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컬뿐 아니라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제라지다와 함께 공동 작업에 나선 이민우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해진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민우와 제라지다가 공동 작업한 이번 신곡 ‘숨결’은 R&B와 라운지(Lounge) 장르를 접목시킨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처음 만난 여자에게 점점 빠져드는 남자의 마음을 이민우만의 섹시하고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담아낸 곡이다.

또한 오는 24~26일 악스코리아에서 약 1년 7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이민우는 공연 마지막 날인 오는 26일(토) 신곡 ‘숨결’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가 프로젝트팀 ‘제라지다’와 함께 한 신곡 ‘숨결’이 오는 18일 공개된다.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되니 이민우가 제라지다와 함께 공동 작업한 신곡 ‘숨결’에 많은 기대 바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신곡 ‘숨결’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오는 24-26일 3일간 개최되는 이민우의 단독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