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엑소
엑소
그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싱포유(Si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9일 0시 공개한다.

엑소는 9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싱포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싱포유’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엑소는 오는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함은 물론, 같은 날 오후 10시에는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엑소 컴백 스테이지 – 싱포유(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를 진행, 역대급 스케일의 이벤트로 팬들을 가깝게 만날 계획이어서 10일은 이른 바 ‘엑소 DAY’를 예고하고 있다.

이어 엑소는 오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신곡 ‘싱포유’의 무대를 최초 공개, 엑소가 올해에는 어떤 윈터송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는 10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