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들 중 마지막 순서로 정예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 예인의 개인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예인은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스텔 톤 배경 앞에 밝고 포근한 니트 상의와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러블리즈 모든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만큼, 러블리즈 첫 번째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타이틀곡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멤버들의 청초한 미소와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의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콘셉트와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멤버별 컴백 스포일러 티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러블리즈는 오는 5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