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플가요제
도플가요제
[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히든싱어4′ 특별 기획 ‘도플싱어 가요제’에 이수영, 장윤정, 윤민수, 임창정, 휘성, 이재훈, 환희, 이승환이 출연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커밍쑨 기념 특별 기획 ‘도플싱어 가요제’는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화제의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 팀이 되어 원조가수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가요제다. ‘히든싱어’ 시즌 1, 2, 3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최고 가수 8명과 그들의 목소리를 꼭 닮은 모창 능력자들이 팀을 이뤄 참여한다. 특히 ‘히든싱어’ 시즌 1, 2, 3에 출연했던 국내 최정상급 가수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잇는 가운데, ‘최고의 커플’로 어느 팀이 뽑힐 지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히든싱어’ 시즌1 출연진으로 가수 장윤정, 이수영. 윤민수가 참여하며, ‘히든싱어’ 시즌 2 출연진으로는 전율의 무대를 만들었던 임창정과 휘성이 출연한다. 또한 ‘히든싱어’ 시즌 3 원조 가수로는 이승환, 이재훈, 환희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그들과 함께했던 모창 능력자들과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새댁 장윤정’ 오예중,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사랑해 휘성’ 김진호,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은 원조 가수와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플싱어 가요제’는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tvcast를 통해서 방청 신청을 받고 있다. ‘도플싱어 가요제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담아주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에게 방청권을 제공한다.

국내 최정상급 가수와 그들의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창 능력자가 팀을 이루어 펼치는 JTBC ‘히든싱어4’ 커밍쑨 기념 특별 기획 ‘도플싱어 가요제’는 오는 9월 초에 진행되며, 올 가을 편성 예정인 ‘히든싱어4’를 앞두고 방송된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