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학교다녀오겠습니다’ 심형탁이 난생 처음 일본땅을 밟았다.

1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일본 애니메이션 고양이 캐릭터에 빠져든지 20년째, 반평생을 고양이 캐릭터 마니아로 살아온 엉뚱한 남자 심형탁이 등장한다.

심형탁은 최근 이사한 집의 안방을 통째로 고양이 캐릭터 피규어들로 가득 채울 정도로 애정이 각별한 인물이다. 이쯤 되면 일본에 대해서도 모르는게 없을거라는 말을 들을 법하다. 하지만, 심형탁은 “일본을 방문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누구보다 설레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어 심형탁은 일본 현지 학교에 도착한 후, 심형탁은 포장도 벗기지 못하고 소중하게 간직해 온 고양이 캐릭터 펜을 꺼내들며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 평소 게임 마니아이기도 한 심형탁은 가방 안에 평소 좋아하는 게임기를 6개나 챙겨오는 철저함을 보여줘 전학생들을 놀라게 했다.

학교 수업이 끝나자 전학생들은 함께 동경 시내 구경을 하다 오락실로 발길을 돌렸다. 이 자리에서 심형탁은 김정훈과 게임을 하다 강한 ‘덕후’의 느낌을 받았다. 급기야 두 사람은 서로 교감하며 급격히 가까워져 눈길을 끌었다.

‘심타쿠’ 심형탁의 첫 일본 방문기는 18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