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_엠넷닷컴_주간차트
[사진자료]_엠넷닷컴_주간차트
[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사이먼도미닉이 엠넷닷컴의 8월 두 번째 주(8월10일~16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긴 공백기를 마치고 아티스트명과 동명 타이틀곡인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으로 돌아온 사이먼 도미닉이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금껏 자신이 지나온 시간들을 차례로 풀어논 곡이다. 활동 초반기 믹스테잎 수록곡 ‘사이먼 사이먼(Simon Simon)’에 새로운 내용과 프로듀서 그레인(GRAY)의 편곡을 더한 트랙이다.

지난주 1, 3위를 차지했던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는 한계단씩 순위가 하락한 2, 4위를 차지하며 차트 상위권을 지속하고 있다. 차트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심한 지금 빅뱅이 지속 차트 상위권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정규 2집을 발매한 프라이머리의 ‘러버’가 차지했다.프라이머리는 2집 수록곡 ‘네일했어’를 9위에 올려놓는 저력을 선보였다. 정규 앨범 ‘2’는 관록의 아티스트부터 실력파 아티스트까지 프라이머리의 프로듀싱을 통해 아티스트들 본연의 숨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5위는 서인영 ‘사랑했다 치자’가 랭크됐다.복면가왕에서 다시 한번 인정받은 청량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매력적인 보컬과 귀에 척척 감기는 릴보이의 랩이 어우진 곡이다.

3년 2개월만에 4인조 밴드로 돌아온 원드걸스의 ‘아이 필 유(I Feel You)’는 지난주 2위에서 4계단 하락한 6위를 차지하며 밴드로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7위~8위는 무도효과를 과시하고 있는 혁오의 ‘위잉위잉’과 자이언티의 ‘양화대교’가 차지했다. 10위는 쇼미더머니 4의 에피소드2 ‘거북선’이 랭크됐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