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이미지 속 배경은 다이어리 모양으로 각 멤버들의 개별 사진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를 연상케 하는 ‘오케이(OKAY)’ 모양의 이모티콘과 멤버들의 화려한 비쥬얼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ADVERTISEMENT
또한, 멤버들의 의상도 화려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악세사리를 매치 경쾌하고 활발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에는 경쾌한 색상에 팝 적인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콜렉션을 선보이는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디자이너와 JYP 스타일디렉터 황종하가 함께 공동작업 하며 독특하고 완성도 높은 의상 컨셉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Charles “Chizzy”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고 전하며 “많이 성장한 GOT7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앨범인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오는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