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김정현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김정현이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 대해 “아침극 편성이 아깝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현은 17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일일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극본 이근연 연출 고흥식)제작발표회에서 “이번 작품은 막장 소재가 거의 없다” 소개했다.

김정현은 “우리 드라마는 소위 막장 드라마 소재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며 “굉장히 유쾌했다. 아침드라마계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센세이션으로 받아들여졌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드라마로 하기엔 좀 아까운 소재였다. 주말드라마나 그런 쪽으로 편성을 받아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대본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초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작품인 것 같다”며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머님은 내며느리’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뒤바뀐 고부 사이, 며느리로 전락한 시어머니와 그 위에 시어머니로 군림하게 된 며느리가 펼치는 관계역전 드라마다. 그동안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괜찮아 아빠딸’, ‘가족의 탄생’ 등을 연출한 고흥식감독과 ‘사랑도 미움도’, ‘아들찾아 삼만리’, ‘장미의 전쟁’을 집필한 이근영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혜리, 심이영, 김정현, 문보령, 이한위, 이선호 등이 출연하며, 오는 22일 오전 8시30분 첫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